홈페이지 제작·마케팅 대행
보기 좋은 홈페이지가 아닌, 가맹점 모집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경험 있는 전문 작가에서 좋은 원고가 탄생한다.
경험 있는 전문 디자이너에서 좋은 홈페이지가 탄생한다.
보통의 홈페이지는 회사 소개, 브랜드 소개, 메뉴 소개, 경쟁력 등
틀에 박힌 구조로 된 것이 대부분입니다.
형식이 같으니 내용도 차별화 되지 않아 소위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홈페이지'에 불과합니다.
당사가 제작하는 홈페이지는 원고 작업에만 약 2개월 정도 소요될 정도로
해당 브랜드의 강점을 뽑아내어 예비창업자가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원고(글)를 창작합니다.
최근 인기드라마인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선샤인' 등에서 볼 수 있듯이
컨텐츠의 성공여부에서 핵심이 되는 것은 바로 유명하고 인기 있는 김은숙 작가의 필력(筆力)입니다.
필력은 단순히 글만 잘 쓰는 것을 넘어, 소비자(시청자 등)가 필요로 하는
시대정신, 욕구, 갈증 등을 잘 끄집어내어 공감할 수 있게 표현하는 힘입니다.
글쓰기 실력, 프랜차이즈 본사 직원 경험, 자영업(가맹점) 경험 등
20년 정도의 업계 경험과 필력이 있는 유능한 전문작가가 직접 원고를 집필하기 때문에
(주)한국프랜차이즈연구원이 제작한 홈페이지는
그저 그런 것이 아닌 스토리가 있는 '읽고 싶은 홈페이지'입니다.
때와 장소에 따른 적절한 의상, 헤어스타일 등의 코디네이션이 중요하듯이
홈페이지는 아무리 좋은 브랜드와 원고와 마찬가지로 시각적으로 잘 표현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이미지 디자이너의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단순히 포토샵 프로그램을 잘 다룰 수 있는가를 넘어
해당 브랜드에 대한 상업적인 이해, 인문학적 소양 그리고 미학 등이 가미되어야만
좋은 이미지 디자인이 있는 '보고 싶은 홈페이지'가 탄생합니다.
(주)한국프랜차이즈연구원은 최고의 능력을 보유한
전문 디자이너를 전속으로 두고 있습니다.
'읽고 싶은 홈페이지'와 '보고 싶은 홈페이지'가 완성되었다고 끝이 아닙니다.
계약 체결, 오픈, 매출, 소비자 반응, 가맹점 동향∙특이사항 등
살아있는 컨텐츠를 수시로 생성하여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관리해야만
예비창업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됩니다.
보통의 브랜드의 경우 계약실적 위주로 팝업(POP-UP), 매장현황(텍스트 위주)에만
의존하여 사후 관리하고 있어 해당 계약 실적 등이 사실인지 의심하는 경우가 많이 있지만
당사가 제작한 홈페이지는 예비창업자와 소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당사는 해당 브랜드의 계약 체결, 오픈, 매출, 소비자 반응, 가맹점 동향∙특이사항 등의 컨텐츠와
현장 사진, 주소, 상세 위치, 가맹점명, 상권현황, POS 매출현황, SNS 동향 등의 객관적인 정보를
지속적으로 생산하여 해당 홈페이지에 생동감, 신뢰감을 부여하여
예비창업자가 믿을 수 있는 '살아 움직이는 홈페이지'가 되도록 관리합니다.
(주)한국프랜차이즈연구원는 가맹점 모집을 위한 프랜차이즈 전문 홈페이지를 직접 제작하고 있습니다.
예비 창업자들은 수많은 [가맹점 모집 광고] 중에서 한 눈에 매력 포인트가 강하게 들어오는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집니다.
홈페이지의 역할은
본사로 가맹문의 전화를 걸게 하는 것입니다.
잘 만든 홈페이지란 한 눈에 본사 아이템의 장점을 부각 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기껏 광고비를 지출하여 우리 홈페이지로 유입된
예비창업자가 가맹본부에 문의할지 말지는 홈페이지에 달려 있습니다.
좋은 홈페이지는 가맹문의 전화가 많이 올 뿐만 아니라 당사 경험상 예비 가맹점주가 이미 창업을 결정하고
상담하여 미팅 횟수가 1,2번으로 줄어들어 효율적이며 무엇보다도 중요한 가맹 계약 체결 확률이 높아집니다.
(주)한국프랜차이즈연구원은
'읽고 싶은 홈페이지, 보고 싶은 홈페이지, 살아 움직이는 홈페이지, 가맹문의가 넘쳐나는 홈페이지'
를 통해 최대한의 영업 대행 계약의 실적을 달성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