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마케팅 대행
보기 좋은 홈페이지가 아닌, 가맹점 모집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제한된 마케팅비를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아무리 좋은 홈페이지를 만든다 해도
아무도 홈페이지를 찾아오지 않는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 마케팅은
예비창업자를 홈페이지로 유입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당사는 일반적인 마케팅 전문가가 직접 마케팅을 진행하거나 광고대행사에 위탁하는 것에 비해
약 30 ~ 40% 절감된 비용으로 더욱 많은 가맹문의가 들어올 수 있도록
예비창업자의 심리를 반영한 바이럴 마케팅, 공동 마케팅 등
효율적인 마케팅 채널을 이용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 마케팅 회사에 위탁할 경우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특화된 마케팅을 시행하기가 어렵습니다.
가맹 사업 특성을 이해하지 못하기에 불특정 다수를 상대로 하곤 합니다.
브랜드에 적합한 예비창업자를 타켓만 골라 시행하는 이른바 '핀셋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2가지 키워드 모두가 홈페이지로 유입된다면
과연 [소자본 창업]과 [중고 튀김기] 중 어떤 키워드가 경제적일까요?
값 비싼 식재료로 맛있는 음식은 누구나 만들 수 있지만
값이 싼 식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야 진짜 전문가 아닐까요!!
브랜드와 그 브랜드를 창업할 가능성이 있는 예비창업자의 심리를 파악해야 합니다.
다시 말해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마케팅의 경우
창업에 관심이 많아 [소자본 창업] 키워드를 검색하는 적극 창업자도 중요하지만
개인 치킨집 창업을 위해 [중고 튀김기] 키워드를 검색하는 소극 창업자에게 노출해
신규 창업 유도를 하는 것이 진정한 실력입니다.
한정된 마케팅 비용으로 예비 창업자의 심리를 잘 파악하여
최대한 효과를 내어야 합니다.
30,000개의 키워드를 활용해
업종별, 브랜드 특성별로 분석해 최적의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같은 키워드 광고라도
타겟팅에 따라 효과는 극대화 될 수 있습니다.
아무리 검증된 키워드로 광고를 진행한다고 해도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를 진행한다면?
눈 깜짝하는 사이 엄청난 금액의 광고비가 소진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타겟팅이 되지 않으면
불필요한 광고비가 지출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타겟팅을 통해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홈페이지 방문한 고객의 재방문을 이끌어 내는 리타겟팅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리타겟팅이 잘 이루어지면, 한번 관심을 가진 고객에게 최적의 메시지를 제공하여
관심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