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귀사가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믿을 만한 참모, 싱크탱크(Think Tank)가 되겠습니다.50년 합산 경력(임원진)의
프랜차이즈 싱크탱크(Think Tank)가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생맥주 전문점 [쪼끼쪼끼] 브랜드 가맹본부의 고객지원부 매장관리팀 슈퍼바이져로
2002년 대학 졸업 후 첫 직종을 프랜차이즈로 선택했습니다.
제대로 된 프랜차이즈 전문가가 되고자
이후 [네네치킨] 등 대기업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관리∙마케팅∙영업∙교육∙구매∙물류 등
모든 영역에서 실무자 ∙ 관리자로서 17년 동안 한 길만을 걷고 있습니다.
200호점에서 1,000호점
300호점에서 1,100호점
1호점에서 70호점
등 유수 브랜드의 흥망성쇠(興亡盛衰)를 내부자로서 직접 경험했습니다.
1호점(직영점)을 만들기 위해
50호점을 만들기 위해
100호점을 만들기 위해
500호점을 만들기 위해
1,000호점을 만들기 위해
시점, 사안, 경기별로
선후(先後)와 경중(輕重) 그리고 완급(緩急)
을 판단하여 올바른 의사결정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저의 이러한 경험에 의한 '프랜차이즈'의 정의는
이라 생각합니다.
(주)한국프랜차이즈연구원의 주요 임직원들은 이른바 '꾼∙업자'가 아닌
10년 이상의 경력과 1개 이상의 필수 공인 자격증을 보유한
제대로 된 전문가입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아는 것, 보이는 것, 경험한 것에만 의존해 행동을 한다.'는 말이 있듯이
당사가 이미 알고 보았고 경험한 살아 숨 쉬는 값진 경험을 이것이 필요한 가맹본부에게 그대로 드리겠습니다.
(주)한국프랜차이즈연구원은 귀사가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믿을 만한 참모, 싱크탱크(Think Tank)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