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영업 대행

(주)한국프랜차이즈연구원은 노력이 아닌 실적으로 증명합니다.
  >  영업 대행   >  좋은 브랜드가 곧 영업

좋은 브랜드가 곧 영업

수많은 고심 끝에 아이템을 선정합니다

아무 아이템이나 선정하여 영업대행을 맡지 않습니다.

예비창업자가 '어떤 아이템으로 창업해야 할까' 밤을 새워 고민하듯

(주)한국프랜차이즈연구원도 마찬가지로
'내가 창업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아이템'인지
'우리와 궁합이 맞아 잘 할 수 있는 아이템'인지
신중하게 고민합니다.

그래서 당사는 브랜드에 선택받기를 희망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직접 선택하기를 추구합니다.

감히 100%에 가까운 자신감이 있을 때에만 도전합니다.